방송

스포츠서울

'동상이몽2' 류이서, 21세 과거 사진 공개 "성형 NO..점만 뺐다"

이게은 입력 2020. 12. 22. 06:11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성형설에 대해 해명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류이서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류이서는 전진과 함께 자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났다.

대화의 화두는 다름아닌 류이서의 성형설이었는데 류이서는 일각의 시선에 대해 억울함을 표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가수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성형설에 대해 해명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류이서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류이서는 전진과 함께 자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났다. 대화의 화두는 다름아닌 류이서의 성형설이었는데 류이서는 일각의 시선에 대해 억울함을 표시했다. 한 친구는 류이서의 마음에 동감하며 "'저 류이서 친구인데, 성형 하나도 안 했다'라고 댓글을 남긴 적 있다"고 말했다. 류이서는 "저는 쌍커풀도 짝짝이인데 쌍커풀을 했다는 이야기도 있고, 코를 했다는 이야기도 있더라. 콧볼 축소설, 교정을 했다는 말도 있다"고 토로했다.

또 다른 친구는 "점을 안 뺐을 때가 더 예뻤다"고 거들었다. 류이서는 이에 대해 "사람들이 못 빼게해서 안 뺐는데, 어느 날부터인가 점으로 날 기억하는 게 스트레스였다. 그래서 한의원에서 뺐다"고 설명했다. 이와 동시에 공개된 류이서의 21세 때 모습은 지금과 다름없는 모습으로, 자연미인만의 매력이 한껏 드러났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원래 계속 활동을 하시는 분들도 스트레스받는데 전혀 다른 세상에 살다가 갑자기 그런 반응을 보면 얼마나 놀라셨을지"라고 반응했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SBS 방송화면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