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티브이데일리

이시언, '나혼자산다' 하차 소신에 쏟아지는 응원 [종합]

이기은 기자 입력 2020. 12. 19. 09:59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시언, '나 혼자 산다' 하차 이유를 전하며 배우로서의 본업에 집중한다.

지난 18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박나래, 기안84, 성훈, 마마무 화사, 헨리, 이시언 등의 이시언 하차 이별 여행이 전파를 탔다.

이시언 하차 소식을 접한 '나혼자산다' 시청자들의 설왕설래도 뜨겁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나혼자산다 박나래 이시언 하차 기안84 하차 나이 손담비 헨리 성훈 하차 박세리 마마무 화사 나이 집 차 경수진 나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시언, '나 혼자 산다' 하차 이유를 전하며 배우로서의 본업에 집중한다. 이에 이시언의 연기 생활을 향한 팬들과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8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박나래, 기안84, 성훈, 마마무 화사, 헨리, 이시언 등의 이시언 하차 이별 여행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시언은 스튜디오에서 하차 심경을 전하며, 이 같은 소식 이후 쏟아진 각종 루머를 솔직하게 언급했다.

이시언은 결혼 루머에 관련해 “그랬으면 제가 그렇게 썼을 거다. 그건 아니다”라며 명백히 선을 그었다. 박나래는 자진 하차가 아니라 잘린 것이라는 설도 있다는 우스갯소리를 던졌다. 이시언은 “자른다고 그러면 안 나갈 것”이라며 웃음 지었다.

이어 이시언은 제주도 여행에서 제작진과 인터뷰를 하며 하차를 두고 2년 간 고민을 해왔다는 솔직한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시언은 멤버들을 최고의 사람들이라고 생각해 동반 촬영이 영광이었다며 "저도 제 분야에서 최고가 아니더라도 발전된 모습을 보이고 싶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던 것 같다. 그런 부분에 많은 시간을 들여 볼까 해서 쉽지 않은 결정을 하게 된 거다"라며 좋은 배우가 되고자 배우 생활에 집중할 계획임을 귀띔했다.

@1

이에 관련해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가 저한테는 뭔가 버팀목 이런 느낌이었는데 그러다 보니까 연기에 대한 열정이 줄어드는 것 같더라. 예전만큼 절실해지지 않는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더라"라며 스튜디오에서 솔직한 심경 비화를 전했다.

이시언 하차 소식을 접한 ‘나혼자산다’ 시청자들의 설왕설래도 뜨겁다. 그의 훗날 복귀를 염원하는 이들을 비롯해, 그의 차기작에 집중하겠다며 배우로서의 과감한 결정에 대부분 뜨거운 응원을 보내는 분위기다.

이시언 본명 이보연이며 이시언 나이 1982년생이다.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이며 드라마 ‘어비스’ ‘바람피면 죽는다’, 영화 ‘아내를 죽였다’ ‘자전차왕 엄복동’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MBC '나혼자산다']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