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나혼자산다' 기안84 마라톤 후유증, 이래서 국민 싱글 [TV온에어]

이기은 기자 입력 2020. 12. 19. 06:42

기사 도구 모음

'나혼자산다' 기안84 마라톤 도전, 시청자들의 응원을 이끌어냈다.

18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박나래, 기안84, 이시언, 장도연, 손담비, 헨리, 박세리, 김지훈 나이, 집, 차, 결혼 없는 미혼 일상 등이 공개됐다.

지난주에 이어 기안84 마라톤 도전기가 공개됐다.

기안84의 뜨끈한 칼국수 '먹방'은 그 자체로 야심한 시각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요소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나혼자산다 박나래 이시언 하차 기안84 하차 나이 손담비 헨리 성훈 하차 박세리 마마무 화사 나이 집 차 경수진 나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혼자산다’ 기안84 마라톤 도전, 시청자들의 응원을 이끌어냈다.

18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박나래, 기안84, 이시언, 장도연, 손담비, 헨리, 박세리, 김지훈 나이, 집, 차, 결혼 없는 미혼 일상 등이 공개됐다.

지난주에 이어 기안84 마라톤 도전기가 공개됐다. 무려 서울 한 바퀴를 돌다시피 한 그의 대장정은 기안84의 굳건한 의지 아래 마무리됐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기안84 ‘먹방’이었다. 긴 마라톤을 끝내고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맥주, 식당 칼국수를 포장해 온 그는 숙소에서 여전히 상의를 탈의한 채 집안 방바닥에 앉아 ‘혼밥’을 즐겼다.

기안84의 뜨끈한 칼국수 ‘먹방’은 그 자체로 야심한 시각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요소였다.

@1

기안84다웠다. ‘혼밥’을 마친 그는 그대로 불을 끄고 맨바닥에서 홀로 이불을 덮고 스르르 잠이 들었다. 그는 “10시간 동안 42km 뛰고 나면 정말 잠이 잘 온다”라는 경험담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날 기상한 기안84는 다리에 근육이 뭉친 듯 어기적어기적 걸어 다니며, 친근감을 과시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나혼자산다’]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