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유재석→이승기 '범바너' 시즌3 확정, 1월 22일 공개 [공식]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입력 2020. 12. 17. 09:05기사 도구 모음
넷플릭스(Netflix)가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의 2021년 1월 22일 공개를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를 통해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온 '범인은 바로 너!'가 오는 2021년 1월 22일 더욱 강력해진 추리와 케미로 무장한 시즌3로 돌아온다.
완전체로 돌아와 기대를 더하고 있는 '범인은 바로 너!'의 시즌3는 2021년 1월 22일 전 세계로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동아닷컴] 넷플릭스(Netflix)가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의 2021년 1월 22일 공개를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완전체로 뭉친 탐정단을 모두 담고 있어 반가움을 자아낸다. 이번 시즌에는 전편에서 프로젝트 D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있는 칩을 들고 돌연 사라졌던 배신의 아이콘 이광수부터 깜짝 반전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꽃의 살인마 이승기까지 탐정단에 재합류할 것으로 알려지며 새로운 시즌을 기다려왔던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들뜨게 만들고 있다.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이들은 시즌1부터 쌓아왔던 남다른 추리력과 강력해진 예능감, 한층 돈독해진 케미까지 출구 없는 매력으로 유쾌한 웃음과 찰떡 호흡을 쌓아왔다. 특히 이번 시즌3에서는 이광수가 빼돌렸던 칩에 들어있던 비밀이 밝혀지면서 매 회차의 이야기가 하나의 이야기로 모이며 거대한 서사를 완성할 예정이다. 모두를 궁금하게 했던 프로젝트 D에 대한 내막이 과연 무엇일지 사건의 실마리를 쫓아갈 허당 탐정단의 활약상에 관심이 증폭된다. 2018년 넷플릭스 최초의 한국 버라이어티로 예능계의 또 다른 한류를 만들어내며 국내외 수많은 팬들을 열광시켰던 ‘범인은 바로 너!’ 새로운 시즌에 전 세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완전체로 돌아와 기대를 더하고 있는 ‘범인은 바로 너!’의 시즌3는 2021년 1월 22일 전 세계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스포츠동아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결혼한 딘딘♥조현영, 19금 “눈만 맞으면 해”
- 효민, 각선미 자랑→하의 실종룩 ‘경악’
- ‘언니한텐’ 이지혜 “취미로 1년에 5천만원” 보디빌더 남편에 분노
- [TV체크] ‘라스’ 낸시랭 “사채빚 이자만 월 600만원, 결혼=불행종합세트”
- [DA:재팬] 오자와 렌, 미성년 연인 성폭행→낙태 강요 ‘결국 사과’ (종합)
- 권민아 “성폭행 가해자, 일진으로 유명”
- 이수근 “♥박지연 슈퍼 동안, 남들 불륜인 줄”
- 진태현♥박시은 울분 “가슴 무너져”…모두 숙연
- ‘재벌가 며느리’ 최정윤, 깜짝 근황 “4년만에…”
- [DA:클립] ‘트롯파이터’ 김민희 뽕필 충만 무대→강진 극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