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박나래, 어린시절 사진 공개 "그때도 에너제틱, 동네대장 포스"(갬성캠핑)[결정적장면]

최승혜 입력 2020. 12. 12. 06:05

기사 도구 모음

박나래가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12월 11일 방송된 JTBC '갬성캠핑'에서는 박나래, 안영미, 박소담, 손나은, 솔라가 게스트 차태현과 함께 강원도 삼척으로 캠핑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솔라와 박나래는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박나래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던 안영미는 "이 때도 에너제틱한 게 느껴진다. 동네대장 포스다. 잘 자랐다"고 말했고 박나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이 꾸몄다"며 웃어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최승혜 기자]

박나래가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12월 11일 방송된 JTBC ‘갬성캠핑’에서는 박나래, 안영미, 박소담, 손나은, 솔라가 게스트 차태현과 함께 강원도 삼척으로 캠핑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캠핑 둘째날 차태현이 스케줄 때문에 먼저 떠난 뒤 멤버들은 추억여행 컨셉트로 꾸미기로 했다. 멤버들은 어린시절 사진과 똑 같은 복장으로 변신했다. 특히 솔라와 박나래는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안영미는 솔라에게 “볼살만 통통하면 어렸을 때랑 똑같다”고 말했다. 박나래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던 안영미는 “이 때도 에너제틱한 게 느껴진다. 동네대장 포스다. 잘 자랐다”고 말했고 박나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이 꾸몄다"며 웃어보였다. (사진= JTBC ‘갬성캠핑’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