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우이혼' 신동엽 "술마시려고 운전 안해..운전은 매니저가" [TV체크]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입력 2020. 12. 11. 22:20

기사 도구 모음

신동엽이 주당의 면모를 뽐냈다.

1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 했어요'에서는 이영하, 선우은숙의 제주도 신혼여행(?)기가 그려졌다.

이영하는 "신혼여행의 '신' 자도 안 나오게 해주겠다"고 기대감을 모았지만 미숙한 운전 습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동엽은 "이영하 선생님이 평소에 운전을 안 하신다더라. 진짜 술꾼은 운전을 안 한다"며 자신의 일화를 소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TV체크] ‘우이혼’ 신동엽 “술마시려고 운전 안해…운전은 매니저가”

신동엽이 주당의 면모를 뽐냈다.

1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 했어요’에서는 이영하, 선우은숙의 제주도 신혼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이영하는 결혼시절 신혼여행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전 아내 선우은숙을 위해 제주도 여행을 준비했다. 이영하는 “신혼여행의 ‘신’ 자도 안 나오게 해주겠다”고 기대감을 모았지만 미숙한 운전 습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트렁크를 닫지 않고 출발을 하려고 하거나 사이드 미러를 접은 채 운전을 하기도 했다.

이에 신동엽은 “이영하 선생님이 평소에 운전을 안 하신다더라. 진짜 술꾼은 운전을 안 한다”며 자신의 일화를 소개했다.

“마지막 운전이 언제냐”는 질문엔 “난 진짜 운전 안 한다. 10년 정도 돼서 차를 바꾸는데 1만 5000km를 탔다. 항상 저녁에 술 마실 일이 생길 수도 있고 평일에는 매니저가 운전을 해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