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강다니엘 팬클럽, 다니엘 생일 맞아 3년 연속 나눔 동참..700만원 기부

이정범 입력 2020. 12. 07. 15:29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강다니엘 팬 '팀 어벤져스'는 12월 7일(월), 가수 강다니엘의 스물다섯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성금 7,400,000원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정택)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강다니엘팬 팀어벤져스는 "작년 이맘때쯤 예기치 못하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직면했고, 곧 종식될 것이라는 기대와 다르게 길어지는 상황에 많은 분들이 지쳐가고 있다. 어려움 속에서도 다함께 힘을 합쳐 헤쳐 왔으니 머지않아 다함께 웃으며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나눔으로 작게나마 보탬이 되어 많은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기를 희망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가수 강다니엘 팬 ‘팀 어벤져스’는 12월 7일(월), 가수 강다니엘의 스물다섯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성금 7,400,000원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정택)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영도구 내 소외된 이웃들의 난방비와 사회복지시설 ‘청학모자원’에 지원되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힘이 될 예정이다.

가수 강다니엘의 선한 마음과 긍정적인 모습에 영향을 받은 강다니엘 팬클럽 ‘다니티’는 팬커뮤니티 단체 혹은 각 개별적으로 평소 꾸준히 기부/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중 ‘팀 어벤져스’는 올해로 3년째 생일맞이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2019년에는 부산시 및 영도구 내 연탄 2,420장과 유류비 총 2,904,000원을 기탁했으며, 2020년에는 마스크지원으로 5,121,000원을 기탁했다.

강다니엘팬 팀어벤져스는 “작년 이맘때쯤 예기치 못하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직면했고, 곧 종식될 것이라는 기대와 다르게 길어지는 상황에 많은 분들이 지쳐가고 있다. 어려움 속에서도 다함께 힘을 합쳐 헤쳐 왔으니 머지않아 다함께 웃으며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나눔으로 작게나마 보탬이 되어 많은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기를 희망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강다니엘 팬클럽-강다니엘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