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팬 '팀 어벤져스' 강다니엘 생일 맞아 700여만원 기부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2020. 12. 7. 12: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 팬 '팀 어벤져스'는 12월 7일(월), 가수 강다니엘의 스물다섯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성금 7,400,000원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정택)에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영도구 내 소외된 이웃들의 난방비와 사회복지시설 '청학모자원'에 지원되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힘이 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가수 강다니엘 팬 ‘팀 어벤져스’는 12월 7일(월), 가수 강다니엘의 스물다섯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성금 7,400,000원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정택)에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영도구 내 소외된 이웃들의 난방비와 사회복지시설 ‘청학모자원’에 지원되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힘이 될 예정이다.
가수 강다니엘의 선한 마음과 긍정적인 모습에 영향을 받은 강다니엘 팬클럽 ‘다니티’는 팬커뮤니티 단체 혹은 각 개별적으로 평소 꾸준히 기부/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중 ‘팀 어벤져스’는 올해로 3년째 생일맞이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2019년에는 부산시 및 영도구 내 연탄 2,420장과 유류비 총 2,904,000원을 기탁했으며, 2020년에는 마스크지원으로 5,121,000원을 기탁했다.

강다니엘 팬 ‘팀어벤져스’는 “작년 이맘때쯤 예기치 못하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직면했고, 곧 종식될 것이라는 기대와 다르게 길어지는 상황에 많은 분들이 지쳐가고 있다. 어려움 속에서도 다함께 힘을 합쳐 헤쳐 왔으니 머지않아 다함께 웃으며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나눔으로 작게나마 보탬이 되어 많은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기를 희망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