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5개월만에 만난 ♥남편과 깨볶기 시작" 결혼 5년차 '사랑꾼' (미우새) [SC리뷰]

정안지 2020. 12. 7. 0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정은이 특유의 러블리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모벤져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켰다.

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배우 김정은이 3년만에 다시 출연했다.

3년 전, '미우새' 출연 당시는 풋풋한 신혼이었던 김정은은 어느 덧 결혼 5년 차다.

김정은은 "옛날 같으면 2~3일 쉬면 가서 주말 보내고 했는데 지금은 격리를 해야 하니까 격리만 한 달"이라며 "5개월을 못 보게 됐다. 다시 만나니까 깨를 볶기 시작했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김정은이 특유의 러블리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모벤져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켰다.

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배우 김정은이 3년만에 다시 출연했다.

이날 김정은의 등장에 어머니들은 "더 예뻐졌다"라며 두 배의 반가움을 드러냈다. 김정은 역시 "'이 세트 내가 익숙해. 어머님들도 내가 다 알아' 이런 느낌이다"며 '미우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털어놨다.

3년 전, '미우새' 출연 당시는 풋풋한 신혼이었던 김정은은 어느 덧 결혼 5년 차다. 현재 김정은은 한국에서, 남편은 홍콩에서 생활을 하며 떨어져 지내는 중이다.

김정은은 "옛날 같으면 2~3일 쉬면 가서 주말 보내고 했는데 지금은 격리를 해야 하니까 격리만 한 달"이라며 "5개월을 못 보게 됐다. 다시 만나니까 깨를 볶기 시작했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결혼 후 제일 오래 떨어져 있었던 것 같다"면서 "오면 뜨거운 포옹을 하거나 해야하는데 현관에서 포옹도 못하더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특히 김정은은 "5개월만에 보니까 남편과 '딴 여자 보는 거 같아', '딴 남자 보는 거 같아'라면서 서로가 어색해지더라. 떨리고"라며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정은은 '미우새' 아들 이태성과의 인연도 공개했다. 신동엽은 "김정은씨가 '미우새' 아들 중 한 사람과 무려 18시간을 키스신 촬영을 했다더라"고 했다. 주인공은 바로 이태성이었다.

김정은은 "영화 '사랑니'를 찍었다. 내가 리드를 해야 하는 입장이었다. 설레는 장면인데 찍은 우리는 밑에 스태프들도 많고, 솔직히 어색하고 힘들다"면서 "내가 너무 긴장하니까 감독님이 와인을 주셨다. 많이 마셔서 리드를 잘 했나 기억이 안 난다"며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김희애, 고소영, 이혜영 등과 절친인 김정은. 그는 "다들 성향이 다르다"면서 "김희애 씨는 우리에게도 배우로서, 여자로서 롤모델 같다. 배려 잘하고 진중하면서도 새로운 일에 대한 모험 같은 걸 두려워하지 않는다. 좋은 면이 많다"고 했다. 이어 "소영 언니는 똑순이다. 똑 부러지고, 아이 잘 키우고, 살림도 잘하고 우리들 중 문제가 있으면 빨리 해결하는 해결사다"며 "혜영 언니 없으면 재미없다. 분위기 메에커고, 재미있고 정도 많다. 성향이 다 달라서 재미있는 것 같다"고 했다.

특히 김정은은 "다들 본인 이야기 하느라 남편 이야기를 할 시간이 없다"며 "바쁜 사람들이 모여서 시간이 짧다. 본인들 이야기 하기에도 시작이 부족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김정은은 '봉중호 감독의 칸 진출작' 과 '김희애 직접 제작 영화' 중 선택을 하라는 질문에 "고민된다"면서도 "희애 언니 작품을 해보고 싶다"며 우정을 뽐내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전 축구선수 이동국 아내 “남편, 룸살롱 논란…억울했다”
개그맨 켄, ‘화장실 불륜’ 인정 “불쾌감 드려 죄송” 사과
혜민스님, 외국인 남성과 동거? “두 사람 관계 수상해”
조혜련, 51살에 생긴 아이…“윤아야 우주야 동생 생겼다”
선우은숙, 전남편 이영하에 “당신 앞에서 아직 여자이고 싶어” 고백
'25만원'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0만원'짜리 일본산 '금장 아이언세트' '72%할인판매! 20세트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