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조현 "코로나19 검사 후 영화 인터뷰? 아니다" 해명 [전문]

전시윤 기자 2020. 12. 5. 07: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도 영화 홍보 인터뷰에 참여한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정정했다.

베리굿 멤버들은 음성이 나왔지만 자가격리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홍보사 이노기획 측은 2일 오후 조현과 인터뷰 일정 조율을 위해 연락을 했고 그날 오후 코로나19 검사 및 확진 소식을 전달 받았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전시윤 기자]
베리굿 조현 /사진=임성균 기자

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도 영화 홍보 인터뷰에 참여한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정정했다.

5일 오전 조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업로드했다. 그는 "근래 기사 중 제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음에도 영화 홍보 인터뷰에 참석한 것으로 오보도됐다"고 전했다.

이어 "저는 오후 4시경 영화 홍보 인터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소속사로부터 코로나19 검사를 받아보라는 연락을 받았으며, 연락 이후 즉각 강남보건소에서 감염 여부 검사를 받았다"며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고 현재는 2주간 자가 격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조현은 "사활을 걸고 밤낮 없이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께 짐이 되지 않기 위해 대한민국 국민의 한 명으로서 방역 지침을 성실히 따르고 있다. 모두 함께 극복하자"고 마무리했다.

/사진=조현 인스타그램 캡처

조현은 지난 1일 영화 '용루각: 비정도시'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 인터뷰에는 조현과 소속사 관계자들, '용루각 : 비정도시' 홍보사 이노기획 직원들이 참석했다. 인터뷰에 참여한 취재진은 총 4명이었다.

이날 인터뷰가 끝나고 조현의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소속사 연습생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달받았다. 이에 대표와 매니저, 그리고 베리굿 멤버들이 보건소에 가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2일 오후 베리굿 소속사 대표와 현장매니저가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밝혔다.

베리굿 멤버들은 음성이 나왔지만 자가격리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홍보사 이노기획 측은 2일 오후 조현과 인터뷰 일정 조율을 위해 연락을 했고 그날 오후 코로나19 검사 및 확진 소식을 전달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검사를 받은 후 홍보사 담당자한데 검사를 받았다고 연락했다"며 "다음날인 2일에 결과 나왔다고 이야기했고, 베리굿 조현 등 멤버들은 음성이고 매니저와 대표가 양성이라고 알렸다. 그쪽에서 먼저 카톡으로 '검사결과 나온 게 있냐?'라고 물어보기까지 했는데, 늑장대응이라고 하니 억울하다"라고 토로하며 맞대응하며 엇갈린 주장을 펼쳤다.

이하 베리굿 조현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조현입니다.
먼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께 힘내시라는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응원의 글을 씁니다.
근래 기사 중 제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음에도 영화홍보 인터뷰에 참석한 것으로 오보도가 되었습니다.
저는 오후 4시경 영화홍보 인터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소속사로부터 코로나19 검사를 받아보라는 연락을 받았으며 연락 이후 즉각 강남보건소에서 감염여부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는 2주간 자가 격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확산 이후 제 사소한 부주의 하나로 모두가 위험해질 수 있기에,,
사활을 걸고 밤낮 없이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께 짐이 되지 않기 위해 대한민국 국민의 한 명으로써 방역지침을 성실히 따르고 있습니다.
기사보도 이후 많은 분들께서 건강은 괜찮나요,, 힘내세요라는 DM을 보내주셨습니다.
대단히 감사하면서도 한 편으로는 가슴이 아려왔습니다.
제가 지금 많은 분들께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받을 수 있었던 건 지금 이 순간에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산에 지쳐계실 의료진 분들께서 다시 한 번 힘을 내실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의료진 분들을 포함해 현재 병원에 계신 분들,,
격리 중이신 분들께서 건강하실 수 있도록!!
대한민국이 하루 빨리 코로나19 종식을 이뤄낼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모두 함께 극복합시다, 아자아자!! 화이팅!!!!!!!

[관련기사]☞ '전현무♥'이혜성, 퇴사 후 충격 근황 '이런 자세로?' 틴탑, 댓글모음 읽기 총정리 2020ver 영상 '대박' 신재은, 터질듯한 볼륨美 자랑 "같이 할래?♥" "미성년자 장원영 수영복을 XXX" 성희롱 논란 '충격' 세계 1위 몸매라고?..아찔 볼륨美 출렁 '헉'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