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8' 은지원 소원에 게임 결과 대반전→속고 속이는 해산물찾기 기상미션 [어제TV]

박은해 2020. 12. 5. 0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자도의 낮과 밤을 게임과 기상미션으로 꽉 채웠다.

12월 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8'에서는 쥐돌이 게임, 고요 속의 외침, 바다를 지켜라 기상 미션을 이어가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피오, 송민호 모습이 그려졌다.

꼴찌를 하고 심기가 불편해진 용왕님 은지원이 소원으로 게임 결과를 처음으로 돌려 달라고 제작진에게 요청한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추자도의 낮과 밤을 게임과 기상미션으로 꽉 채웠다. 시시때때로 티격태격하는 멤버들이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12월 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8'에서는 쥐돌이 게임, 고요 속의 외침, 바다를 지켜라 기상 미션을 이어가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피오, 송민호 모습이 그려졌다.

첫 순서는 돌문어 밥상을 걸고 시작한 쥐돌이 게임이었다. 게임 전 은지원이 "오늘 소원은 나를 위해 쓸 것"이라고 선전포고하자 나영석 PD는 "돌문어 먹는 데에 쓰면 안 된다. 저녁으로 맛있는 것이 준비돼 있다"며 당황했다. 멤버들 모두 고깔을 쓰고 쥐돌이 게임이 시작됐다. 게임에서 진 사람을 뺀 나머지 멤버들은 고깔을 앞으로 쓰고 30초 식사를 할 수 있다.

앞이 보이지 않는 송민호는 문어 대신 밥과 상추만 먹고 30초가 끝났다. 당황한 송민호는 "내가 상추 다 먹었다. 앞이 하나도 안 보인다"며 당황했다. 이어 나영석 PD는 고깔 쓰고 쌈 싸 먹기를 제안했다. 밥, 고기, 쌈장을 상추에 모두 올려 먹으면 고깔 없이 식사할 수 있지만 이수근은 아쉽게 실패했고, 송민호는 성공했다.

저녁에는 다양한 토핑과 라면을 두고 고요 속의 외침 게임을 진행했다. 나영석 PD는 "1등 팀은 원하는 재료 조합으로 라면을 끓일 수 있고, 2등 팀은 토핑과 라면 하나씩만 골라야 한다. 꼴찌 팀은 라면 하나를 둘이서 나눠 먹어야 한다. 평범한 고요 속의 외침은 아니고 뒤에서 염탐하는 앞잡이가 있다"고 설명했다.

강호동-이수근 동근해 팀이 고음불가, 라방, 리오넬 메시 세 문제를 맞혀서 우승했지만 게임 결과는 리셋됐다. 꼴찌를 하고 심기가 불편해진 용왕님 은지원이 소원으로 게임 결과를 처음으로 돌려 달라고 제작진에게 요청한 것. 당황한 이수근은 "지금 다 같이 먹는 게 아니라 리셋을 한다고? 민호랑 피오는 먹을 수 있는데 왜 이렇게 좋아해?"라고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멤버들은 바다를 지켜라 기상 미션 카드를 골랐다. 매번 기상 미션을 실패한 이수근은 "나는 징크스가 너무 심하다"며 자신감 없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가장 숨기기 쉬운 소금이 나왔고, 이수근은 "이거 귀에 숨겨도 된다. 너무 쉽다. 밥 먹을 수 있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송민호는 이수근이 선택하려다 만 카드를 골랐는데 문어가 당첨됐다. 송민호는 "저 문어 만지지도 못한다"며 울상이 됐고, 나영석은 만질 수 있는 건문어를 건넸다. 송민호는 건문어를 베개 속에 숨기는 치밀함을 보여줬다.

각자 해산물을 비밀스럽게 숨긴 멤버들은 본격적인 수색에 들어갔다. 규현은 냉동실에 숨긴 아이스크림을 금방 들켰고, 이수근은 송민호와 피오를 유도신문 하면서 노련하게 해산물을 찾기 시작했다. 찾으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의 총성 없는 전쟁이 시작됐다. 피오의 까나리는 첫 번째 위기에서 운 좋게 생존했지만 결국 냄새 때문에 들키고 말았다.

은지원은 이수근의 해산물이 화투라고 확신했고, 이수근은 "이게 바다랑 무슨 상관이 있어?"라며 의아해했다. 김을 고른 강호동은 맥락 없이 정색하며 방어기제를 보여줬다. 은지원의 참치캔은 너무 튼튼해서 방어력은 최강이었다.

(사진=tvN '신서유기8'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