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김성령 몸매관리 비결은 방송댄스? 셔누와 선미 '가시나' 커버(전참시)[결정적장면]

이하나 입력 2020. 11. 29. 06:24

기사 도구 모음

김성령이 선미의 '가시나' 커버 댄스를 공개했다.

11월 2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김성령이 반전 춤 실력을 공개했다.

김성령은 "춤이 하나도 기억이 안 난다"고 민망해 했지만, 홍현희는 "선미 '가시나'도 했다"고 부추겼다.

김성령은 셔누와 함께 나란히 서서 수줍게 선미의 '가시나' 포인트 동작을 했고, 송은이는 "언니 잔망스럽다"고 칭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성령이 선미의 ‘가시나’ 커버 댄스를 공개했다.

11월 2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김성령이 반전 춤 실력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홍현희는 “지난주에 몸매 비결 요가가 나가고 난리 났다”며 “사실 몸매 관리 비결은 다른 거라고 하더라”며 김성령이 방송 댄스가 취미라고 소개했다.

김성령은 “춤이 하나도 기억이 안 난다”고 민망해 했지만, 홍현희는 “선미 ‘가시나’도 했다”고 부추겼다. 이에 셔누는 “저도 잘 모르지만 민망하실 수 있으니까 옆에서 해드리겠다”고 적극적으로 나섰다.

김성령은 셔누와 함께 나란히 서서 수줍게 선미의 ‘가시나’ 포인트 동작을 했고, 송은이는 “언니 잔망스럽다”고 칭찬했다. 이영자도 “너무 멋있다. 끼를 어떻게 숨기고 다녔나”고 감탄했다.

홍현희는 “언니랑 같이 배우러 다니고 싶다”며 환불원정대 노래를 부르다 타박을 들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