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MK스포츠

송가인‧강다니엘‧아이즈원, '2020 AAA' 베스트 뮤지션 수상 "노래로 보답할 것"

김나영 입력 2020. 11. 28. 22:54

기사 도구 모음

'2020 AAA' 송가인, 강다니엘, 아이즈원이 베스트 뮤지션을 수상했다.

28일 오후 '2020 Asia Artist Awards'(이하 '2020 AAA')가 코로나19 피해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방송된 가운데 송가인, 강다니엘 등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이날 베스트 뮤지션에서는 트로트 부문에 송가인, 남자는 강다니엘, 여자는 아이즈원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2020 AAA’ 송가인, 강다니엘, 아이즈원이 베스트 뮤지션을 수상했다.

28일 오후 ‘2020 Asia Artist Awards’(이하 ‘2020 AAA’)가 코로나19 피해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방송된 가운데 송가인, 강다니엘 등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이날 베스트 뮤지션에서는 트로트 부문에 송가인, 남자는 강다니엘, 여자는 아이즈원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2020 AAA’ 송가인, 강다니엘, 아이즈원이 베스트 뮤지션을 수상했다. 사진=‘2020 Asia Artist Awards’ 캡처
송가인은 “뜻깊은 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래해서 좋은 노래로 보답드리겠다. 시기가 힘든데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또 엄청난 상을 받게 돼서 감사하다. 정말 어려운 시기인데 소중한 상 주신 만큼 열심히 노력하겠다. 지금 상의 이름이 나에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이 무게에 맞춰서 더 좋은 사람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이즈원은 “위즈원 덕분에 좋은 상 두 개나 받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