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세계일보

'쉽게 뱃살 빼는 법' 묻는 팬에 강다니엘 단호한 답.."그런 건 정말 냉정하게 없다"

최승우 입력 2020. 11. 28. 17:34 수정 2020. 11. 28. 19:57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강다니엘(사진)이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묻는 팬의 질문에 "없다"고 못을 박았다.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팬들의 다양한 고민을 듣고 상담해주는 한편, 자신의 고민에 대해서도 솔직히 밝혔다.

이어 강다니엘은 "그런 방법은 정말 냉정하게 없다"고 재차 강조하며 "나도 겨울에 많이 먹으면 뱃살이 찐다. 내 경험상 쉽게 뱃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덧붙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가수 강다니엘(사진)이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묻는 팬의 질문에 “없다”고 못을 박았다.

최근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채널에서 ‘강다니엘의 고민상담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팬들의 다양한 고민을 듣고 상담해주는 한편, 자신의 고민에 대해서도 솔직히 밝혔다. 특히 다이어트 관련 고민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팩트 폭격’을 해서 눈길을 끌었다.

“살이 쪄서 바지가 안 맞아 고민”이라는 팬에게 강다니엘은 “사이즈에 맞는 바지를 사라”고 답했다. 이어 다른 팬이 “쉽고 간단하게 뱃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다”고 하자 “그런 방법은 없다”고 잘라 말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그런 방법은 정말 냉정하게 없다”고 재차 강조하며 “나도 겨울에 많이 먹으면 뱃살이 찐다. 내 경험상 쉽게 뱃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덧붙였다. 결국 운동과 식단관리 등 꾸준한 노력이 최선이라는 것.

한편 강다니엘은 과거 각종 아이돌 관련 설문조사에서 ‘반할 만큼 멋진 복근을 가진 스타’, ‘스포츠를 했어도 성공할 것 같은 스타’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승우 온라인 뉴스 기자 loonytuna@segye.com
사진=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영상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