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좌충우돌 첫 MT 현장→데뷔앨범 트레일러 촬영장까지

황혜진 입력 2020. 11. 26. 16:1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데뷔 앨범 트레일러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1월 25일 방송된 Mnet ‘ENHYPEN&Hi(엔하이픈앤하이)’ 3회에서 ENHYPEN의 데뷔 앨범 트레일러 촬영 현장과 맏형 희승을 위해 멤버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파티, 일곱 멤버들이 처음으로 함께하는 좌충우돌 MT 현장의 생생한 모습이 그려졌다.

ENHYPEN은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 트레일러 촬영에 앞서 숙소에서 서로의 모습을 촬영해 주며 표정과 포즈 연습을 했다. 멤버들은 숲속을 배경으로 첫 트레일러 촬영을 시작했고, 뒤로 감기를 위해 쓰러지기를 반복한 희승은 감독님의 칭찬을 받았다. 투명 옷을 입고 촬영에 나선 성훈은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고, 선우는 와이어를 타고 올라가 거꾸로 매달리며 내려오는 고난이도 촬영을 무사히 마쳐 박수를 받았다.

제이크와 정원이 함께하는 장면에서 제이크는 정원의 목을 무는 모습을 연출했다. 니키는 자신의 특기를 살려 멋진 춤 실력을 뽐냈고, 고난도 공중 돌기 동작까지 완성해냈다. 제이는 감독님의 요청 사항을 완벽하게 소화해냈고, 마지막으로 개인 촬영에 나선 제이크는 차 위에 올라가 멋진 포즈를 보여주었다. ENHYPEN은 처음 하는 트레일러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을 마무리했다.

희승의 생일을 맞아 밤 12시에 숙소에서 멤버들끼리 생일 파티를 했지만, 고깔모자를 쓰던 희승이 실수로 케이크를 엎었고 멤버들은 아쉬운 마음에 다시 한번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고깔모자를 쓰고 케이크에 글씨를 쓰고 초를 꽂아 꾸민 멤버들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희승의 생일을 축하했다. 희승은 ‘ENHYPEN의 성공적인 데뷔’를 소원으로 빌었고, 성훈이 희승의 얼굴에 크림을 묻히는 것을 시작으로 멤버들은 서로의 얼굴에 크림을 묻히며 장난 가득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ENHYPEN은 처음으로 함께하는 MT를 떠났다. 이번 MT의 콘셉트는 ‘ENHYPEN의 예능 맛보기’였고, 첫 번째로 점심 메뉴 사수를 위한 게임을 시작했다. 총 5가지 게임을 진행해 게임 별로 7명이 모두 성공할 때마다 닭백숙과 닭볶음탕, 오리구이와 도토리묵, 감자전 중 하나를 선택, 각 음식의 1/4을 획득할 수 있다. 첫 번째 게임은 주어진 초성으로 이루어진 단어를 차례로 말하는 훈민정음 게임. 니키가 선전했지만, 다른 멤버들의 연이은 실패로 음식 획득에 실패했다. 이어진 눈치게임과 참참참 게임, 네 글자 퀴즈, 묵찌빠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며 닭볶음탕과 오리구이, 감자전을 획득해 맛있는 점심 식사를 즐겼다.

드디어 MT 장소에 도착한 ENHYPEN은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글램핑장 구경을 마친 ENHYPEN은 곧바로 저녁 바비큐 재료를 걸고 게임을 진행했다. 첫 게임은 감정, 동물, 사물, 음식들 중 하나의 주제를 골라 7명이 번갈아 가며 몸으로 단어를 설명하고, 나머지 멤버들이 정답을 맞히는 ‘몸으로 말해요’. 3분 안에 10개를 맞혀야 하는 게임에서 멤버들은 속전속결로 정답을 맞히며 김치와 소시지를 획득했다.

이어 제시어를 보고 모두가 같은 동작을 해야 하는 일심동체 게임, 제작진의 질문에 전혀 맞지 않는 답을 해야 하는 동문서답 게임, 단체 줄넘기 등 안정적인 팀워크로 게임을 성공시켰다. 마지막으로 200초 안에 8가지의 미션을 성공해야 하는 200초 릴레이 게임을 진행했다. 셔틀콕 골인, 제기차기, 동전 던지기, 물통 세우기 등 각자 맡은 미션을 순서대로 완성한 후, 마지막 단체 포즈 미션은 다 함께 도전해야 하는 200초 릴레이 미션에 도전했다. ENHYPEN은 찰떡같은 호흡으로 첫 도전에서 성공하는 듯했지만, 아쉽게 실패했고 총 5번의 도전 끝에 마침내 완벽하게 성공하며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ENHYPEN의 본격적인 바비큐 먹방에 이어, 오랜만에 쇼핑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 다음 주로 다가온 ENHYPEN의 데뷔 모습까지 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Mnet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