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솔로 데뷔' 엑소 카이, 첫 앨범 'KAI' 30일 발매..독보적인 퍼포먼스 예고

최희재 입력 2020. 11. 25. 08:09

기사 도구 모음

솔로로 데뷔하는 엑소 카이가 첫 미니앨범으로 그루비한 매력의 음악들을 선사한다.

카이의 첫 솔로 앨범 'KAI'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카이의 감각적인 춤선이 떠오르는 R&B 기반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카이의 첫 미니앨범 'KAI'는 오는 3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솔로로 데뷔하는 엑소 카이가 첫 미니앨범으로 그루비한 매력의 음악들을 선사한다.

카이의 첫 솔로 앨범 ‘KAI’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카이의 감각적인 춤선이 떠오르는 R&B 기반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타이틀 곡 ‘음 (Mmmh)’은 미니멀한 트랙 위에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처음 마주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어조로 풀어내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수록곡 ‘기억상실 (Amnesia)’은 매력적인 그루브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R&B 트랩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 과거의 다른 기억들은 모두 잊고 연인에 대한 기억으로만 채우고 싶다는 내용을 담았다.

더불어 ‘Hello Stranger’(헬로 스트레인저)는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프로그레시브 R&B 곡으로, 가사에는 처음 만난 낯선 이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끼고 자연스럽게 대화를 건네는 상황을 그렸다.
 
한편, 카이의 첫 미니앨범 ‘KAI’는 오는 3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