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엑소 카이, 첫 솔로앨범 'KAI'로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

박수인 입력 2020. 11. 24. 09:03

기사 도구 모음

엑소 카이가 첫 솔로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의 음악을 들려준다.

오는 11월 30일 발매되는 카이의 첫 솔로 앨범 'KAI'는 '직진 러브송'을 예고한 타이틀 곡 '음 (Mmmh)'을 비롯해 트렌디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돼있다.

카이의 첫 미니앨범 'KAI'는 11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엑소 카이가 첫 솔로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의 음악을 들려준다.

오는 11월 30일 발매되는 카이의 첫 솔로 앨범 ‘KAI’는 ‘직진 러브송’을 예고한 타이틀 곡 ‘음 (Mmmh)’을 비롯해 트렌디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돼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Nothing On Me’(낫띵 온 미)는 무거운 베이스 그루브가 특징인 PB R&B 곡으로, 후렴구의 폭발적인 사운드가 터지는 듯한 희열을 선사하며, 가사에는 감미로운 향기에 취해 상대에게 가까이 다가서는 찰나를 묘사했다.

더불어 ‘Reason’(리즌)은 미국 유명 프로듀서 Mike Daley(마이크 데일리)가 작곡한 프로그레시브 R&B 곡으로, 미니멀한 클럽 음악에 중독적인 808 패턴이 더해졌으며, 가사에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대와 서로를 탐색하며 점점 매료되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는 스타 프로듀서 ChaCha Malone(차차 말론)이 작업한 PB R&B 곡으로, 동양적인 기타 사운드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한계를 벗어나 마음이 이끌리는 대로 자유롭게 즐겨보자’는 내용의 가사가 눈길을 끈다.

카이의 첫 미니앨범 ‘KAI’는 11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