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MK스포츠

'오! 삼광빌라' 황신혜, 정재순에 추궁 "서연이 살아있는 거 몰랐어요?"

김나영 입력 2020. 11. 22. 20:51

기사 도구 모음

'오! 삼광빌라!' 황신혜가 정재순을 불러 사라진 딸에 대해 물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김정원(황신혜 분)가 이춘석(정재순 분)에게 딸 서연의 존재를 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춘석은 "서아(한보름 분)네 집안 때문에 쓰러져 가던 우리 집이 일어났어"라며 친딸이었던 서연이보다 서아를 좋아하는 이유를 말했다.

김정원은 "서연이 찾았어요. 서연이 살아있는 거 정말 몰랐어요?"라고 추궁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오! 삼광빌라!’ 황신혜가 정재순을 불러 사라진 딸에 대해 물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김정원(황신혜 분)가 이춘석(정재순 분)에게 딸 서연의 존재를 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춘석은 “서아(한보름 분)네 집안 때문에 쓰러져 가던 우리 집이 일어났어”라며 친딸이었던 서연이보다 서아를 좋아하는 이유를 말했다.

‘오! 삼광빌라!’ 황신혜가 정재순을 불러 사라진 딸에 대해 물었다. 사진=‘오! 삼광빌라!’ 캡쳐
이어 “너 그 자리에 있는 거 다 서아네 덕분이야. 제가 보물단지야. 우리한테”라고 털어놓았다. 김정원은 “엄마 그런 이야기 하는 거 싫다고 했잖아”라고 발끈했다.

이춘석은 “근데 아닌 밤중에 서연이 이야기는 왜 자꾸 물어?”라고 질문했다.

김정원은 “서연이 찾았어요. 서연이 살아있는 거 정말 몰랐어요?”라고 추궁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