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네 성공=내 덕♥"..'전참시' 이준영, 허세 가득 8년 매니저의 특급 케어

하수정 입력 2020.11.22. 11:13

이준영이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다.

이준영은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이전에 본적 없는 귀여운 허세 가득한 전무후무 캐릭터를 가진 매니저와 함께 출연해 방송 직후 계속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일으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하수정 기자] 이준영이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다.

이준영은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이전에 본적 없는 귀여운 허세 가득한 전무후무 캐릭터를 가진 매니저와 함께 출연해 방송 직후 계속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일으켰다. 

이준영과 약 8년 동안 함께 해온 매니저는 "이준영이 잘된 것은 다 내 덕이다"라며 ‘전참시’ 출연을 위해 좋은 차를 빌리고, 귀여운 허세 가득한 유머를 끊임 없이 표현해 스튜디오는 물론 안방극장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또한, 이준영은 매니저와 전참시 출연진들을 위해 직접 향수를 만들어 선물해 눈길을 끌었으며, ‘그 남자만나지 마요’ 촬영장에서 상대 역 송하윤과 달달한 호흡을 보여준 데 이어 이전 ‘굿캐스팅’ 작품을 통해 친해진 배우 이상엽, 유인영에게 예능 강의를 받으며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준영은 MBC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 이어 'D.P', '이미테이션' 등 다수의 작품의 차기 작을 줄줄이 확정 짓고 현재 활발히 촬영 중이다. 다수 작품의 주연을 맡으며 대세 배우로 떠올라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가수로서도 앨범, 그림 작업 등 다재 다능한 매력으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