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유재석, 딸 나은 폭풍 성장 근황 "킥보드 타고 돌아다녀" ('놀면')

심언경 입력 2020. 11. 22. 05:39 수정 2020. 11. 22. 05:43

기사 도구 모음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아들 지호, 딸 나은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김종민, 정재형, 데프콘과 김장을 담그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데프콘은 유재석에게 "도련님 몇 학년이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지금 (초등학교) 4학년"이라고 답했다.

이어 데프콘은 "우리 아씨는 어떻게 걸음마를 시작하셨냐"고 질문했고, 유재석은 "킥보드 타고 돌아다닌다"고 얘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심언경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아들 지호, 딸 나은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김종민, 정재형, 데프콘과 김장을 담그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데프콘은 유재석에게 "도련님 몇 학년이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지금 (초등학교) 4학년"이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데프콘은 "우리 도련님 장가 가도 되겠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데프콘은 "우리 아씨는 어떻게 걸음마를 시작하셨냐"고 질문했고, 유재석은 "킥보드 타고 돌아다닌다"고 얘기했다. 방송에 나오는 자신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묻는 말에는 "TV에 '아빠 나온다' 그런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