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써니, 한강뷰 럭셔리 하우스 공개..자동화 시스템+술장고 완벽 구비('온앤오프')

선미경 입력 2020.11.21. 23:38

'온앤오프' 소녀시대 써니의 럭셔리 한강뷰 자택이 공개됐다.

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소녀시대 써니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써니의 집은 자동화 시스템을 완벽하게 갖춘 곳이었다.

또 써니의 집에는 샴페인부터 와인, 맥주, 막걸리 등을 따로 보관하는 술장고도 있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선미경 기자] ‘온앤오프’ 소녀시대 써니의 럭셔리 한강뷰 자택이 공개됐다. 

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소녀시대 써니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써니의 집은 자동화 시스템을 완벽하게 갖춘 곳이었다. 써니는 기상 후 리모컨으로 커튼을 열었고, 아침을 먹기 위해 침대를 조정하고 영화관 분위기로 만들어 TV를 시청하며 식사했다. 

이 모습을 보던 MC들은 리모컨의 갯수를 물었고, 써니는 “리모컨 안방에만 10개 있다. 가끔 헷갈린다. 모양은 다행히 다 다르게 생겼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그러나 써니의 바람과 달리 업데이트로 인해 TV 시청이 늦어졌고, 써니는 “침대에서 아침을 먹으면서 원어로 된 미드나 영화를 보면서 하루를 시작하고 싶었다. ‘온앤오프’ 이혜성 씨 편을 보면서 로망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또 써니의 집에는 샴페인부터 와인, 맥주, 막걸리 등을 따로 보관하는 술장고도 있었다. 써니는 “강박이나 집착이 있다. 저장 강박이 있다. 좀비가 나타나든 역병이 창궐하든 나는 내 집에서 열흘이든 한 달이든 지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seon@osen.co.kr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