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엑스포츠뉴스

정진운, ♥경리에 눈물 고백 "기다려줘서 고맙고 사랑해" (비스)[전일야화]

나금주 입력 2020.11.18. 07:10

'비디오스타' 정진운이 연인 경리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며 눈물을 흘렸다.

정진운은 여자친구 경리가 속했던 나인뮤지스 노래가 등장하자 초조해했다.

정진운은 입대 전 미안한 마음에 경리와 헤어질 생각도 했었다고 고백했다.

정진운은 경리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란 말에 "기다려줘서 고맙고"라고 말하다 눈물을 흘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비디오스타' 정진운이 연인 경리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며 눈물을 흘렸다.

1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민간인 적응 구역 VSA(Video Star Area)' 특집으로, 정진운, 한해, 훈, 버나드 박이 등장했다.

이날 정진운은 녹화일 기준으로 전역한 지 보름 만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정진운은 전역하면 가장 하고 싶었던 일에 대해 "나온 날 바로 다운펌을 했다. 아메리카노 먹으면서 파마를 하는데, 너무 여유롭더라"라며 만족스러워했다.

이어 정진운, 한해, 훈, 버나드 박은 걸그룹 노래를 맞히는 대결을 펼쳤다. 그러던 중 나인뮤지스의 '와일드'가 나왔다. 정진운은 여자친구 경리가 속했던 나인뮤지스 노래가 등장하자 초조해했다. 하지만 결국 노래 제목을 맞히지 못했다. MC들이 "다 말해봐라. 편집해주겠다"라고 하자 정진운은 "그냥 이 부분을 다 편집해주면 안 되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숙이 경리가 면회를 갔냐고 묻자 정진운은 "두세 번 빼고 다 온 것 같다. 면회 때 너무 설레지 않냐. 그걸 느끼고 싶어서 다시 가고 싶기도 하다. 그 정도로 그때가 행복했다"라며 경리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정진운은 경리가 좋은 이유에 관해 "예쁘고, 가장 힘들 때 지지해주고, 지금도 절 믿어준다"라고 자랑했다.

정진운은 입대 전 미안한 마음에 경리와 헤어질 생각도 했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경리가 일단 기다려보자고 했다고. 정진운은 "오랜 만남이 다 여자친구의 공으로 다 이루어졌다"라고 말했다. 정진운은 경리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란 말에 "기다려줘서 고맙고"라고 말하다 눈물을 흘렸다. 정진운은 "열애설 났을 때 제가 옆에 없어서 혼자 고생했다"라고 미안해하며 "사랑해"라고 달달한 고백을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