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포츠서울

박은석, '펜트하우스' 김현수 구한 체육 선생님으로 등장

이용수 입력 2020.11.17. 06:50 수정 2020.11.17. 08:12

배우 박은석이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 극적으로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에서는 난간에서 떨어지는 배로나(김현수 분)를 구한 청아예고 체육 선생님(박은석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죽은 민설아(조수민 분)가 홀로 살던 집으로 이사한 배로나는 청아예고에서 이 사실이 알려져 왕따를 당했다.

푸른색 트레이닝복 차림에 장발의 체육 선생님은 향후 전개에서 위기에 처한 배로나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배우 박은석이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 극적으로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에서는 난간에서 떨어지는 배로나(김현수 분)를 구한 청아예고 체육 선생님(박은석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죽은 민설아(조수민 분)가 홀로 살던 집으로 이사한 배로나는 청아예고에서 이 사실이 알려져 왕따를 당했다. 이규진(봉태규 분)과 통화하는 강마리(신은경 분)의 대화 내용을 엿들은 유제니(진지희 분)가 학교에 이 사실을 폭로한 것이다.

동급생들로부터 따돌림을 받은 배로나는 맞서 싸웠다. 그는 “민설아도 나처럼 괴롭혀서 죽인 거냐. 나도 민설아처럼 죽어 주길 바라냐. 난 절대 그렇게 안 죽어. 벌 받게 할 것”이라고 으름장을 놓았다.

대걸레를 손에 쥐고 휘두르던 배로나는 2층 난간에서 균형을 잃고 떨어졌다. 그러나 이때 구세주처럼 등장해 떨어지는 배로나의 손을 잡은 이가 나타났다. 그는 바로 체육 선생님이었다. 푸른색 트레이닝복 차림에 장발의 체육 선생님은 향후 전개에서 위기에 처한 배로나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펜트하우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되고 있다.
purin@sportsseoul.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