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X지효, 공개 연애 1년여만에 결별.."최근 헤어져"[종합]

이다겸 2020. 11. 10.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24)과 트와이스 지효(박지효, 23)가 공개연애 1년 3개월 만에 결별했다.

지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본인 확인 결과, (지효와 강다니엘이) 최근 헤어진 게 맞다"라고 밝혔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최근 헤어졌다"라고 결별을 인정했다.

강다니엘과 지효는 지난 201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해 8월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가수 강다니엘(24)과 트와이스 지효(박지효, 23)가 공개연애 1년 3개월 만에 결별했다.

지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본인 확인 결과, (지효와 강다니엘이) 최근 헤어진 게 맞다”라고 밝혔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최근 헤어졌다”라고 결별을 인정했다.

강다니엘과 지효는 지난 201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해 8월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당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던 강다니엘과 톱 걸그룹 트와이스 리더인 지효의 열애는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바. 하지만 두 사람은 공개 열애 1년 3개월 만에 결별하게 됐다.

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각자 앨범 작업에 집중하며 관계가 소원해졌다.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재 일이 더 중요하다는 판단에 결별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솔로가수로 재데뷔한 강다니엘은 최근 솔로앨범 ‘마젠타(MAGENTA)’를 발매했다.

2015년 트와이스 리더로 데뷔한 지효는 ‘우아하게’, ‘치얼업(CHEER UP)’, ‘TT’, ‘모어 앤 모어(MORE & MORE)’, ‘팬시(FANCY)’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26일에는 트와이스 정규 2집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로 활동 중이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