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12월 컴백..막바지 앨범 작업 중 [공식]

황지영 2020. 11. 10.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이즈원이 온라인으로 진행된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시즌2(KCON:TACT season 2)'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 '케이콘:택트 시즌 2'에는 에이티즈(ATEEZ), 씨엘씨(CLC),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DAY6 Even of Day), 드림캐쳐(DREAMCATCHER), 고스트나인(GHOST9), 아이즈원(IZ*ONE), 김재환, 나띠, 원어스(ONEUS), 티오오(TOO), 베리베리(VERIVERY), 위아이(WEi) 등이 출연하며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사진=CJENM 제공〉

그룹 아이즈원이 컴백한다.

아이즈원은 12월 신보 발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이다. 소속사 측은 "좋은 모습으로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체 컨텐트로 팬들을 꾸준히 만나면서 컴백 열기를 끌어왔다.

이들의 컴백은 세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이 음반으로 하프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자체 신기록을 써내려갔던 아이즈원이 이번엔 또 어떤 기록들을 만들어갈지 관심을 모은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