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측 "강다니엘과 결별? 확인 중"[공식]

공미나 기자 2020. 11. 10. 08: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스타뉴스에 두 사람의 결별설과 관련 "관련 내용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디스패치는 지효와 강다니엘이 공개열애 1년 여 만에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일에 집중하느라 만남이 줄어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효와 강다니엘은 201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 8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지효(왼쪽), 강다니엘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임성균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와 가수 강다니엘이 결별설에

지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스타뉴스에 두 사람의 결별설과 관련 "관련 내용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디스패치는 지효와 강다니엘이 공개열애 1년 여 만에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일에 집중하느라 만남이 줄어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효와 강다니엘은 201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 8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달 26일 두 번째 정규 앨범 'Eyes wide ope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I CAN'T STOP ME'로 활동 중이다. 강다니엘은 현재 새 앨범을 작업 중이다.

[관련기사]☞ 원로 배우 송재호, 7일 숙환으로 별세..향년 82세 하하, 故 박지선 비보에 격분 "X발" 왜? 걸그룹 멤버, 유흥에 수천만원 탕진+성관계까지? K팝 걸그룹 멤버가 전범기업 외손녀였다? '대박' 나훈아 연말에 또..테스형 왜이래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