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장광 총체적 난국의 집 공개 "가족 4인 모두 배우, 연기경력 84년"(신박)[결정적장면]

유경상 입력 2020.11.10. 06:15

가족 4인이 모두 배우인 장광의 집정리가 예고됐다.

11월 9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 방송말미에는 배우 장광 가족의 집정리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혼자 사는 배우 이수경의 집정리가 그려진 데 이어 방송말미 예고편을 통해서는 4인 가족이 모두 배우인 장광의 집이 공개됐다.

장광 부부와 아들딸까지 4인 가족의 배우 경력을 모두 합하면 84년이라고.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가족 4인이 모두 배우인 장광의 집정리가 예고됐다.

11월 9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 방송말미에는 배우 장광 가족의 집정리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혼자 사는 배우 이수경의 집정리가 그려진 데 이어 방송말미 예고편을 통해서는 4인 가족이 모두 배우인 장광의 집이 공개됐다. 장광 부부와 아들딸까지 4인 가족의 배우 경력을 모두 합하면 84년이라고.

장광은 “우리 집에 문제가 있는 방이 있다. 그 방 때문에 가족들이 분쟁이 있다”며 “총체적 난국의 방이다. 온가족이 자기 방으로 쓰려고 다툼이 있다”고 문제적 방을 언급했다. 장광은 그 방을 “리딩하고 연습하는 공간”으로 쓰길 원했다.

하지만 아내 전성애는 “제 옷방이 필요하다”고 말했고, 딸 미자는 “그림 그릴 곳이 없다”고 주장했다. 아들 장영은 “왜 싸우는지 모르겠고 싹 다 없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급기야 장광은 “사람 좀 비워줄 수 없냐”고 폭발하며 이들 가족의 집정리에 궁금증을 더했다. (사진=tvN ‘신박한 정리’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