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뉴스

이솜, '싱글 인 서울'서 이동욱X임수정과 호흡? "긍정 검토 중" [공식]

강민경 기자 입력 2020. 11. 06. 15:22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솜이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6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솜이 영화 '싱글 인 서울'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싱글 인 서울'에는 이동욱, 임수정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이솜이 '싱글 인 서울' 출연을 확정짓는다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이동욱, 임수정과 어떤 앙상블을 만들어낼 지 관심이 집중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이솜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솜이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6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솜이 영화 '싱글 인 서울'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솜은 극중 베일에 싸인 작가 캐릭터를 제안 받았다.

영화 '싱글 인 서울'은 싱글라이프를 소재로 한 에세이로 만난 상극인 두 남녀가 과거 사랑에 대한 상처를 공유하며 그려지는 정통 멜로다. '레드카펫' 박범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명필름이 제작한다. 앞서 '싱글 인 서울'에는 이동욱, 임수정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이솜은 지난달 개봉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돌직구를 날리지만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유나를 완성했다. 이솜이 '싱글 인 서울' 출연을 확정짓는다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이동욱, 임수정과 어떤 앙상블을 만들어낼 지 관심이 집중된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