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장근석, 12월 日 온라인 팬미팅..팬들과 '크리스마스 파티'

장진리 기자 입력 2020.11.05. 18:02

배우 장근석이 온라인으로 일본 팬들과 만난다.

장근석은 12월 19일 온라인 팬미팅 '2020 장근석 크리스마스 온라인 팬미팅~올웨이즈 위드 유'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장근석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애정과 성원에 힘입어 결정됐다.

'크리스마스 팬미팅'이라는 이름처럼 장근석과 팬들이 함께하는 한 발 빠른 크리스마스 파티가 될 전망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장근석 온라인 팬미팅 포스터. 제공| AG코퍼레이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장근석이 온라인으로 일본 팬들과 만난다.장근석은 12월 19일 온라인 팬미팅 '2020 장근석 크리스마스 온라인 팬미팅~올웨이즈 위드 유'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장근석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애정과 성원에 힘입어 결정됐다. 팬미팅은 일본어로 진행되지만, 온라인으로 진행돼 전 세계 팬들도 함께 지켜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팬미팅'이라는 이름처럼 장근석과 팬들이 함께하는 한 발 빠른 크리스마스 파티가 될 전망이다.

장근석은 일본 공식 팬클럽 10주년을 맞이해 팬클럽 회원들만을 위한 '애프터 파티'도 연다. 소속사는 "언제나 아낌없는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클럽 회원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장근석은 지난 5월 소집해제돼 현재까지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