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마이데일리

故 박지선 비보 충격 여파..안영미·김신영, 당분간 라디오 불참 예정 [종합]

입력 2020. 11. 03. 12:30

기사 도구 모음

개그맨 박지선의 비보가 전해진 가운데, 개그맨 안영미와 김신영이 당분간 라디오 생방송에 불참할 예정이다.

2일 오후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는 배우 송진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심리테스트를 진행했다.

MBC 라디오 관계자는 3일 오전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래퍼 행주,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는 뮤지가 단독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개그맨 박지선의 비보가 전해진 가운데, 개그맨 안영미와 김신영이 당분간 라디오 생방송에 불참할 예정이다.

2일 오후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는 배우 송진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심리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 말미 안영미는 박지선의 사망 소식을 접하고 얼굴을 감싼 채 오열했다. 당시 가수 뮤지와 송진우가 마무리 멘트를 맡아 방송을 마무리했다.

안영미뿐만 아니라 김신영의 라디오 진행 여부도 불투명해졌다. MBC 라디오 관계자는 3일 오전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래퍼 행주,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는 뮤지가 단독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신영, 안영미 씨가 의사를 표시하면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지선은 2일 오후 1시 44분께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박지선 부친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집 안으로 들어갔을 때 두 사람은 이미 숨진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빈소는 서울 양천구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