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서율, 콘셉트 포토 공개 "인형 같은 비주얼"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2020. 10. 31. 17: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베리굿이 멤버 서율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30일 베리굿이 컴백을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서율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율은 하얀 백금발 머리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서율은 특유의 새하얀 피부와 큰 눈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책을 읽는 듯한 모습과 엎드려서 무언가를 떠올리는 듯한 모습으로 오는 11월 5일 발매되는 신곡 ‘함께떠나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베리굿 서율은 AOA 유나의 친동생으로, 우월한 유전자를 과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베리굿은 지난 29일 공개된 조현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오는 2일까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11월 3일과 4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베리굿은 지난 2018년 8월 베리굿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베리굿은 음원 발매와 방송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최근까지도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베리굿은 오는 11월 5일 낮 12시 디지털 싱글 ‘함께떠나요’를 발매한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