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前 트레이' 김준태·이재준, MLD엔터와 전속계약..모모랜드 한솥밥 [공식입장]

전아람 입력 2020. 10. 30. 09:18

기사 도구 모음

그룹 트레이(TREI)의 전 멤버 김준태와 이재준이 MLD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JT & Marcus(제이티 앤 마커스)'로 새 출발에 나선다.

30일 MLD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보이그룹 트레이(TREI)의 전 멤버 김준태, 이재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두 아티스트는 앞으로 JT & Marcus(제이티 앤 마커스)로 새롭게 출발할 예정이며 당사는 활발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트레이(TREI)의 전 멤버 김준태와 이재준이 MLD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JT & Marcus(제이티 앤 마커스)'로 새 출발에 나선다. 

30일 MLD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보이그룹 트레이(TREI)의 전 멤버 김준태, 이재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두 아티스트는 앞으로 JT & Marcus(제이티 앤 마커스)로 새롭게 출발할 예정이며 당사는 활발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김준태와 이재준은 보이그룹 트레이(TREI)로 활동 당시 뛰어난 퍼포먼스와 가창력, 비주얼 등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MLD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모모랜드, 배우 연우, 보이그룹 T1419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다. 

김준태, 이재준은 'JT & Marcus(제이티 앤 마커스)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