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enews24

[인터뷰] 이재원, "득녀 행복, 아빠로서 책임감 생겨..하희라 선배 조언多"②

고홍주 기자 입력 2020.10.29. 17:33 수정 2020.10.29. 18:45

배우 이재원이 득녀 소감을 전했다.

tvN 드라마 '청춘기록' 성공과 함께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재원.

이재원은 28일 진행된 '청춘기록' 종영 인터뷰를 통해 다시 한 번 당시의 감정을 떠올렸다.

이재원은 "이 작품을 한 것도 복이지만, 와이프가 임신한 상태였던 이 시점에 하희라 선배님과 만났다는 게 너무 좋았다. 와이프 임신 소식을 듣고 여러 조언과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다. 시의적절하게 운이 좋았다고 생각한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enews24 고홍주 기자]

[인터뷰] 이재원, 득녀 행복, 아빠로서 책임감 생겨..하희라 선배 조언多②

배우 이재원이 득녀 소감을 전했다.

tvN 드라마 '청춘기록' 성공과 함께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재원. 그는 최근 득녀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다.

당시 이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몇개의 감정인지도 정확히 어떤 감정인지도 모르는 처음 느끼는 수십개의 감정들이 아가 울음소리와 함께 찾아왔다"고 벅찬 감정을 표현했던 바.

이재원은 28일 진행된 '청춘기록' 종영 인터뷰를 통해 다시 한 번 당시의 감정을 떠올렸다. 그는 첫 딸을 품에 안은 행복감을 전하는 한편으로 "아빠가 되니까 더 책임감도 생기고 조심하게 되는 부분이 생긴다. 조리원에서 나온 지 3일 됐는데 아이가 아침 9시까지 안 잔다. 지금 통잠을 재우는 걸 단기적인 목표로 삼고 있다. 복합적인 감정이다. 행복한데 피곤하기도 하다. 몸과 마음이 따로 있는 상태 같다"고 말했다.

[인터뷰] 이재원, 득녀 행복, 아빠로서 책임감 생겨..하희라 선배 조언多②
[인터뷰] 이재원, 득녀 행복, 아빠로서 책임감 생겨..하희라 선배 조언多②

'청춘기록’에서 어머니 한애숙 역을 맡은 하희라의 조언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는 게 이어진 이야기다. 이재원은 "이 작품을 한 것도 복이지만, 와이프가 임신한 상태였던 이 시점에 하희라 선배님과 만났다는 게 너무 좋았다. 와이프 임신 소식을 듣고 여러 조언과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다. 시의적절하게 운이 좋았다고 생각한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그는 "하희라 선배님을 엄마 아니고 누나로 불러야 하는 게 아니냐는 반응도 있었다. 미스캐스팅 아닌가 생각이 들 수도 있었지만, 뒤에 노안이라는 설정을 풀어 주시면서 시청자 분들도 어쩔 수 없이 받아 들여주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재원은 "하명희 작가님과는 '우결수’를 함께 했고, 안길호 감독님과는 특별 출연이지만 '비밀의 숲’을 함께 한 인연이 있다. 처음 감독님과 미팅 자리를 가졌을 때 혜준이 형 역할 자리가 있긴 한데 제가 하기엔 나이가 맞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뭐라도 좋으니 감독님 작품을 꼭 함께 하고 싶다고 했다. 경준이가 노안 설정으로 가면 되니 함께 하자고 하시더라. 에이지 안 맞았던 게 오히려 재미 요소로 풀려서 운이 좋게 갔던 것 같다"고 전했다.

'청춘기록’을 본 아내의 반응은 어땠을까. 그는 "와이프도 제가 욕 먹는 것을 너무 재미있어한다. 제가 집에서도 깐족거리는 편이라서 본인만 욕하다가 시청자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다는 점을 좋아했던 것 같다"고 말해 또 한 번 폭소를 안겼다.

한편, CJ ENM 채널 tvN 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 연출 안길호)은 청춘들의 고민, 아픔을 이겨내고 성장하는 과정을 현실적으로 풀어내며 27일(화)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재원은 극 중 '깐돌이' 사경준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풀어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이재원 인스타그램

고홍주 기자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