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새프로필 촬영→복귀하나?" 추측성 보도에 즉각 반박 "엉뚱한 기사"[종합]

김수현 2020. 10. 28. 15: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추측성 보도에 선을 그었다.

권민아는 28일 인스타그램에 "새 프로필 아니에요. 화보 찍었을 때 찍힌 거 있어서 올린 건데 기사가 엉뚱하게 올라갔네요...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하지만 여러 매체에서는 '권민아가 새 프로필 사진을 찍었다'며 추측성 보도를 했고, 이에 권민아는 곧장 SNS로 해명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5월 그룹 AOA를 탈퇴한 후 배우로 전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추측성 보도에 선을 그었다.

권민아는 28일 인스타그램에 "새 프로필 아니에요. 화보 찍었을 때 찍힌 거 있어서 올린 건데 기사가 엉뚱하게 올라갔네요...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화보 촬영 중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일에 열중하고 있는 권민아의 모습.

권민아는 이날 차로 어딘가를 향해 이동하는 권민아의 모습부터, 촬영을 하며 본업에 매진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그의 일상 사진을 올렸다.

하지만 여러 매체에서는 '권민아가 새 프로필 사진을 찍었다'며 추측성 보도를 했고, 이에 권민아는 곧장 SNS로 해명했다.

최근 권민아는 SNS에 "수면제를 먹어도 먹어도 잠이 안오네. 언제 아무 생각없이 두발 뻗고 편하게 잘수 있을까. 믿었던 사람한데마저 신뢰가 깨지고 나니 인간은 정말 뭘까 싶다. 다가가고 싶어도 만남뒤에 오는 불안감들이 나를 너무 힘들게한다"고 인간관계에 대한 회의감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권민아는 "다 싫고 힘들구나. 아직은 그냥 좀 자고싶다"면서 "상담 잘해주시는 약도 잘 지어주시는 정말 좋은 정신과 선생님 혹시 없나요?"라며 정신과를 추천해달라고 덧붙였다.

권민아의 진심어린 고백과 고민에 팬들은 응원을 이어갔고, 권민아는 그에 화답하듯 밝아진 얼굴색으로 근황을 전해 팬들의 걱정을 덜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5월 그룹 AOA를 탈퇴한 후 배우로 전향했다. 이후 지난 6월 과거 AOA로 활동하던 시절 멤버 지민으로부터 심각한 괴롭힘을 당해 여러 차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지민은 팀 탈퇴 후 활동 중단을 선언, FNC가 사과하며 사건은 일단락됐다. 현재 권민아는 권민아는 치료에 집중하고 있으며 지난달 26일 우리액터스와 계약을 해지 소식을 직접 전했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타늄' 금장 골드풀세트, 72%할인 '60만원'대 딱! 10세트만
♥이민정한테 혼날 행동? 이병헌 시상식 중 깜짝 행동
최철호 충격근황, 여배우 폭행 사건 뒤 나락으로…
100억 부자 양준혁, ♥박현선에 “나 죽으면 재산 다 네 꺼”
박정아 “유방암 4기…수술 할 수 없다고”
이광섭♥이송이 “부부관계→중요부위 까질 정도”vs“상전처럼 받기만”
'25만원'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