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태민 정규 3집, 11월 9일 발매 확정..타이틀곡 '이데아' 포함 총 9곡 수록 [공식입장]

김미지 입력 2020.10.27. 09:04

그룹 샤이니 태민의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가 11월 9일 발매된다.

특히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은 프롤로그 싱글과 'Act 1', 'Act 2'에 걸쳐 아티스트로서 태민의 고민과 도전을 영화적인 스토리와 음악으로 풀어냈으며, 이번 'Act 2'는 태민이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찾는 모습을 담고 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의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가 11월 9일 발매된다.

태민 정규 3집 대서사시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이데아 (IDEA:理想)’를 비롯해 다양한 매력의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은 프롤로그 싱글과 ‘Act 1’, ‘Act 2’에 걸쳐 아티스트로서 태민의 고민과 도전을 영화적인 스토리와 음악으로 풀어냈으며, 이번 ‘Act 2’는 태민이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찾는 모습을 담고 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태민은 지난 9월 발표한 ‘Act 1’으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3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만큼, 이번 앨범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는 27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