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불면증 호소, 무슨 일?.. "다 싫고 힘들구나"

김유림 기자 2020. 10. 26. 07: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불면증을 호소했다.

지난 7월 권민아는 AOA 활동 당시 일부 멤버에게 왕따를 당했고, 이로 인한 우울증 때문에 자살을 시도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논란의 중심이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불면증을 호소했다.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불면증을 호소했다. 권민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 수면제를 먹어도 먹어도 잠이 안오네. 언제 아무 생각없이 두발 뻗고 편하게 잘수 있을까, 그랬던 적은 있나. 아무것도 안하자니 뭔가를 하고싶고, 해야만 할 것 같고.. 뭔가를 하자니 난 지 금 뭘 할 수 있지? 싶고"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믿었던 사람한데마저 신뢰가 깨지고 나니 인간은 정말 뭘까 싶다. 다가가고 싶어도 만남뒤에 오는 불안감들이 나를 너무 힘들게한다"고 인간관계에 대한 회의감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권민아는 "다 싫고 힘들구나. 아직은 그냥 좀 자고싶다"면서 "상담 잘해주시는 약도 잘 지어주시는 정말 좋은 정신과 선생님 혹시 없나요?"라며 정신과를 추천해달라고 덧붙였다.

지난 7월 권민아는 AOA 활동 당시 일부 멤버에게 왕따를 당했고, 이로 인한 우울증 때문에 자살을 시도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논란의 중심이 됐다.
결국 왕따 주동자로 지목된 AOA 리더 지민이 그룹을 탈퇴했으며, AOA 역시 사실상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권민아는 최근 악플러들의 악성 댓글을 공개하며 심경을 전했었다.
[머니S 주요뉴스]
장윤정 미스코리아 "너무 어린 나이에…"
장동건 닮은꼴, 조정석과 대학동기… 누구?
이하이 '핼러윈데이' 파격 섹시美… 이런 모습이?
노지훈 아내 이은혜 '사기' 당했다?
조윤희, 이동건과 이혼 후 근황 보니
문가영, '여신강림' 민낯 주경 비주얼보니?
전진 "아버지같은 남편 되겠다"… 류이서 홀로 입장?
이경실 이혼 언급… "난 끝났다 생각"
'마약 논란' 비아이, 연예계 컴백하나
최철호 폭행 사건 뭐길래?… "용서받지 못할 일"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