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나혼산' 서지혜 "자취 7년 차, 그때는 3년~5년 사이에 결혼할 줄"

장우영 입력 2020. 10. 23. 23:57

기사 도구 모음

'나 혼자 산다' 배우 서지혜가 일상을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서지혜의 일상이 공개됐다.

서지혜는 "자취한 지 7년차다. 혼자 사는 로망이 있지 않느냐. 당시에는 빠르면 3년이나 5년 안에 막연하게 결혼할 것 같았다. 이때 아니면 혼자 살아보지 못할 것 같아 독립을 겨우 허락 받았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방송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나 혼자 산다’ 배우 서지혜가 일상을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서지혜의 일상이 공개됐다.

앓는 소리를 내며 일어난 서지혜는 “기본적으로 9시에는 일어나는 것 같다. 나이드니까 잠이 많이 없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지혜는 친근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반전을 줬다. 서지혜는 “자취한 지 7년차다. 혼자 사는 로망이 있지 않느냐. 당시에는 빠르면 3년이나 5년 안에 막연하게 결혼할 것 같았다. 이때 아니면 혼자 살아보지 못할 것 같아 독립을 겨우 허락 받았다”고 말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