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화사, 밤하늘 별구경+삼겹살 먹방 "이게 바로 힐링"[종합]

김준석 입력 2020. 10. 23. 23: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사가 삼겹살과 함께 밤하늘 별구경에 나섰다.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가 언니를 위한 케이크 만들기와 낭만 가득한 '별 구경'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화사는 "요즘 빈티지 케이크에 꽂혀 있다"라며 "9월 초에 첫째 언니가 결혼식을 올렸다. 근데 언니의 결혼식 날짜를 헷갈렸다. 너무 바쁠 때여서 넋이 나갔었다. 이제 10년간은 언니의 발닦개가 되어야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화사가 삼겹살과 함께 밤하늘 별구경에 나섰다.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가 언니를 위한 케이크 만들기와 낭만 가득한 '별 구경'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랜만에 등장한 화사는 야심한 시각, 소파 위에 누워 휴식을 즐기던 화사는 "요즘 한 달째 다이어트 중이다. 4kg 정도 감량했다"라고 이야기했다.

화사는 "진짜 오랜만에 쉬는 날이다"라며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나 주방으로 직행했다. 화사는 갑자기 슈가파우더를 열고 잠시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화사는 "요즘 빈티지 케이크에 꽂혀 있다"라며 "9월 초에 첫째 언니가 결혼식을 올렸다. 근데 언니의 결혼식 날짜를 헷갈렸다. 너무 바쁠 때여서 넋이 나갔었다. 이제 10년간은 언니의 발닦개가 되어야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화사는 언니를 위한 케이크를 만들기에 돌입했다. 이때 박나래는 "왜 계량을 안 하냐. 계량을 안 하면 빵이 안 만들어진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화사는 "어~어"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화사는 버터크림을 만들며 주방 여기저기에 튀는 모습을 보였고, "됐어"라며 급 멈추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알고보니 화사는 기성품 빵에 크림만 올리며 간단하게 만들었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저렇게 간단하게 만드냐"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이어트 중이라던 화사는 케이크 데커레이션을 하며 손에 뭍은 크림을 먹기 시작하다 빵에 크림을 뿌린 후 본격적인 먹방을 이어갔다.

완성된 케이크를 사진으로 언니에게 보냈고, 언니는 "눈물나네"라며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내친김에 언니에게 전화를 걸었고 언니는 "어디서 저런 걸 돈주고 만들었냐"라고 농담을 했다. 또 화사의 언니는 "결혼식 때도 안 울었는데 눈물을 쏙 뺏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화사는 쇼파에 누워 음식을 주문하며 야식 먹방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푸짐한 먹거리가 배달되어오자 급작스레 외출 준비에 돌입, 양손 가득 음식과 짐을 챙겨 심야 드라이빙을 떠났다.

알고보니 별 구경을 떠난 것. 1시간 30분을 달려 도착한 곳에는 별이 쏟아질 듯한 모습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환상적인 풍경에 나선 화사는 놀라며 "우리 나라 아닌 것 같다"라며 감탄했고,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소음도 없는 곳에서 마치 우주에 와 있는 느낌이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 화사는 "이게 바로 힐링이다. 혼자 보기 너무 아깝다"라고 아쉬워했고, 무지개 회원들은 "우리도 좀 데리고 가라"라고 말했다.

이어 화사는 고요한 밤하늘 아래에서 삼겹살과 주꾸미 비빔밥으로 완성한 푸짐한 야식 먹방에 돌입했다. 다이어터의 양심을 지키기 위해 '한 입' 먹방을 선언하며 "집으로 싸 가면 된다"라고 했지만, 끝없이 수저를 입에 넣으며 누구보다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식사를 마친 화사는 정자에 홀로앉아 음악을 즐기며 감상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후 화사는 핸드폰으로 별 사진을 찍었지만 작품 같은 사진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이민정한테 혼날 행동? 이병헌 시상식 중 깜짝 행동
최철호 충격근황, 여배우 폭행 사건 뒤 나락으로…
100억 부자 양준혁, ♥박현선에 “나 죽으면 재산 다 네 꺼”
박정아 “유방암 4기…수술 할 수 없다고”
이광섭♥이송이 “부부관계→중요부위 까질 정도”vs“상전처럼 받기만”
일본 현지 판매1위! 고반발 '드라이버' 67%할인 '50만원'대 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45만원'짜리 명품 '금장 아이언' 72%할인 '60만원'대 '20세트'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