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TV리포트

봉태규, 재킷+스커트..역대급 스타일링 [리포트:컷]

김은정 입력 2020. 10. 22. 16:28

기사 도구 모음

배우 봉태규가 멋진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2일 봉태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펜트하우스 10월 26일 10시.. #이규진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봉태규가 멋진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2일 봉태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펜트하우스 10월 26일 10시.. #이규진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봉태규는 평범한 셔츠와 재킷에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해 중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포머드 헤어스타일로 역대급 스타일링에 정점을 찍은 그는 복도를 걷는 것만으로도 패션쇼를 방불케하는 아우라를 뽐냈다.

이날 오후 봉태규는 SBS '펜트하우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회장에서도 그의 독특한 패션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그는 드라마 관전 포인트를 묻는 말에 "관전 포인트는 나"라고 당당하게 답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봉태규가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이야기로 오는 26일 첫 방송한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봉태규 인스타그램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