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우다사3' 황신혜 "딸 이진이와 옷→신발 사이즈 같아, 함께 공유"

장우영 입력 2020. 10. 21. 23:10

기사 도구 모음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황신혜가 딸 이진이와 옷을 공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에서는 캠핑을 한 뒤 아침을 맞이한 황신혜-김용건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용건은 이미 일어나 말끔한 차림으로 황신혜를 기다렸다.

밤에 보지 못한 자연을 보며 감탄한 황신혜와 김용건은 아침은 외식을 하기로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방송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황신혜가 딸 이진이와 옷을 공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에서는 캠핑을 한 뒤 아침을 맞이한 황신혜-김용건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원도 인제에서 아침을 맞이한 황신혜는 느지막히 눈을 떴다. 김용건은 이미 일어나 말끔한 차림으로 황신혜를 기다렸다. 김용건은 황신혜가 일어나 자신을 찾자 “까꿍”이라며 달달한 면모를 보였다.

밤에 보지 못한 자연을 보며 감탄한 황신혜와 김용건은 아침은 외식을 하기로 했다. 나가기 전 옷을 갈아입겠다면서 두 사람은 옷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황신혜는 “딸 진이와 여행을 가면 각자 옷 입고 돌아다니다가도 사이즈가 같아서 바꿔 입기도 한다”고 말했다. /elnino8919@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