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방탄소년단, 12월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온라인 시상식 참석 확정

황혜진 입력 2020. 10. 19. 07:05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방탄소년단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 참석을 확정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 측은 10월 19일 "방탄소년단이 12월 온라인으로 열리는 제3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 참석을 확정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 측은 10월 19일 “방탄소년단이 12월 온라인으로 열리는 제3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2회 연속 영예의 대상 수상 및 4관왕을 달성한 방탄소년단은 제3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격해 대상 3연패라는 위업을 노린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측은 "제3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추가 확산을 방지하고, 팬과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온택트(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 ‘연결(On)’을 더한 방식)로 진행된다. 조직위원회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퀄리티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자 여러 각도로 개최 방식을 검토했으며, 감염 우려가 없는 안전한 시상식을 위해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