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폴킴, 27일 새 싱글 '너도 아는' 발매..가을 감성 저격(공식)

이민지 입력 2020. 10. 14. 07:51

기사 도구 모음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신곡을 선보인다.

폴킴은 10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너도 아는'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신곡 '너도 아는'은 '모든 날, 모든 순간', '너를 만나', '우리 만남이' 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폴킴의 섬세한 감성이 한층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져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폴킴의 새 싱글 '너도 아는'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신곡을 선보인다.

폴킴은 10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너도 아는’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곡의 제목과 함께 가사로 추정되는 ‘후회한다고 뭐가 달라질까’, ‘돌아간다고 뭘 알 수 있을까’라는 글귀가 쓰여 있어 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신곡 ‘너도 아는’은 ‘모든 날, 모든 순간’, ‘너를 만나’, ‘우리 만남이’ 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폴킴의 섬세한 감성이 한층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져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폴킴의 새 싱글 ‘너도 아는’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뉴런뮤직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