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만능 아티스트' 박지훈, 11월 초 컴백 확정..첫 정규앨범 발매 [공식입장]

김미지 입력 2020.10.08. 07:10

가수 박지훈이 첫 정규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8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오는 11월 초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5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첫 정규앨범으로 박지훈의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가득 담았다.

이처럼 높이 비상한 박지훈은 데뷔 1년 8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선보이게 됐고, 화려한 프로듀서진과 협업한 완성도 높은 곡들로 팬들을 찾아올 계획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박지훈이 첫 정규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8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오는 11월 초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5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첫 정규앨범으로 박지훈의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가득 담았다.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 박지훈은 두 번째 미니앨범 ‘360’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를 발매,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가요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특히 청량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뛰어난 가창력 등을 갖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 주목받았다. 

이처럼 높이 비상한 박지훈은 데뷔 1년 8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선보이게 됐고, 화려한 프로듀서진과 협업한 완성도 높은 곡들로 팬들을 찾아올 계획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지훈은 현재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많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첫 정규 앨범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지훈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에서 애교만점 직진남 공주영 캐릭터를 선보이며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등 가수와 배우를 오가는 ‘만능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마루기획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