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타투데이

'옥문아들' 제시 "이효리는 리더 스타일, 진짜 센 언니는 박나래"

노을희 입력 2020.10.07. 09:24

가수 제시가 환불원정대 이효리의 리더십을 칭찬했다.

환불원정대는 엄정화(만옥), 이효리(천옥), 화사(실비) 제시(은비) 등 겉모습은 세 보이는 멤버들로 구성됐다.

리더십에 대한 질문에 제시는 "효리 언니가 제일 리더십이 있다. 언니가 그룹 리더를 오래 해서 확실히 이끄는 게 있다"라며 칭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노을희 인턴기자]

가수 제시가 환불원정대 이효리의 리더십을 칭찬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가수 제시가 게스트로 출연해 MC 김용만, 김숙, 송은이, 정형돈, 민경훈과 함께 퀴즈를 풀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제시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한 프로젝트 걸그룹 환불원정대에 대해 말했다. 환불원정대는 엄정화(만옥), 이효리(천옥), 화사(실비) 제시(은비) 등 겉모습은 세 보이는 멤버들로 구성됐다.

제시는 멤버들을 언급하며 "외모만 보면 센 언닌데, 실제로는 정말 다들 천사다. 착하다"라며 "특히 (이)효리 언니가 저랑 성격이 너무 비슷하다. 서로 영어로 대화가 된다. 정말 소통이 잘 되고 있다"라고 이효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리더십에 대한 질문에 제시는 "효리 언니가 제일 리더십이 있다. 언니가 그룹 리더를 오래 해서 확실히 이끄는 게 있다"라며 칭찬했다.

그런가하면 제시가 생각하는 진짜 센 언니는 따로 있다고. 제시는 방송인 박나래를 언급하며 "나래 언니가 가장 세다. 얼굴이 아니라 그냥 세다. 힘도 굉장히 세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 KBS2방송화면 캡처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