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서울

'몬스타엑스' 기현, '도도솔솔라라솔' 첫 OST '투 비 윗 유' 오늘(7일) 공개

안은재 입력 2020.10.07. 08:43

고아라와 이재욱의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첫 번째 OST가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러블리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을 비롯해 김주헌, 이순재, 예지원, 신은수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KBS 수목미니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오선지에 한 음, 한 음이 모여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고아라와 이재욱의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첫 번째 OST가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음악으로 달콤한 설렘을 한껏 업시킬 예정.

‘도도솔솔라라솔’OST PART. 1 ‘투 비 윗 유’(To Be With You)는 몬스타엑스 기현의 보컬이 돋보이는 신나고 경쾌한 시티팝 스타일의 곡이다. 밝은 분위기로 드라마의 느낌을 더욱 청량하게 도와주는 감초 역할을 하며 몬스타엑스 기현의 음악적 변신도 엿볼 수 있는 기대작이다.

러블리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을 비롯해 김주헌, 이순재, 예지원, 신은수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KBS 수목미니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오선지에 한 음, 한 음이 모여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한다.

작곡가 ‘우지훈’과 음악감독 ‘박세준’이 직접 프로듀싱한 이 곡은 그들이 음악적 스펙트럼을 잘 보여주는데. 유쾌한 분위기의 ‘도도솔솔라라솔’과 어울리는 이 곡의 귀추가 주목된다.

‘도도솔솔라라솔’은10월 7일 밤 9시 30분에 KBS2 첫 방송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KBS 2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