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도도솔솔라라솔' 첫 OST '투 비 윗 유' 오늘(7일) 공개

안은재 입력 2020. 10. 7. 08: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아라와 이재욱의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첫 번째 OST가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러블리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을 비롯해 김주헌, 이순재, 예지원, 신은수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KBS 수목미니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오선지에 한 음, 한 음이 모여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고아라와 이재욱의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첫 번째 OST가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음악으로 달콤한 설렘을 한껏 업시킬 예정.

‘도도솔솔라라솔’OST PART. 1 ‘투 비 윗 유’(To Be With You)는 몬스타엑스 기현의 보컬이 돋보이는 신나고 경쾌한 시티팝 스타일의 곡이다. 밝은 분위기로 드라마의 느낌을 더욱 청량하게 도와주는 감초 역할을 하며 몬스타엑스 기현의 음악적 변신도 엿볼 수 있는 기대작이다.

러블리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을 비롯해 김주헌, 이순재, 예지원, 신은수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KBS 수목미니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오선지에 한 음, 한 음이 모여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한다.

작곡가 ‘우지훈’과 음악감독 ‘박세준’이 직접 프로듀싱한 이 곡은 그들이 음악적 스펙트럼을 잘 보여주는데. 유쾌한 분위기의 ‘도도솔솔라라솔’과 어울리는 이 곡의 귀추가 주목된다.

‘도도솔솔라라솔’은10월 7일 밤 9시 30분에 KBS2 첫 방송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KBS 2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