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믿듣맘무' 온다" 마마무, 11월 3일 올해 첫 완전체 컴백 확정 [공식]

연휘선 입력 2020. 10. 07. 07:42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11월 컴백을 확정했다.

7일 소속사 RBW 측은 "걸그룹 마마무가 내달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로 전격 컴백한다. 마마무는 이번 컴백으로 올해 첫 피지컬 앨범이자 첫 완전체 출격을 하게 됐다.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마마무의 독보적인 색깔을 담아낸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마마무는 내달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연휘선 기자]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11월 컴백을 확정했다.

7일 소속사 RBW 측은 "걸그룹 마마무가 내달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로 전격 컴백한다. 마마무는 이번 컴백으로 올해 첫 피지컬 앨범이자 첫 완전체 출격을 하게 됐다.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마마무의 독보적인 색깔을 담아낸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마마무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 이후 1년 만에 완전체 활동을 시작한다.

마마무는 그간 데뷔곡 'Mr. 애매모호'를 시작으로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 '윈드 플라워', '고고베베', '힙'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명실상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소화력을 앞세워 '마마무가 장르',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마마무는 4인 4색의 개성과 색깔을 담은 솔로 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따로 또 같이' 행보의 대표주자로 우뚝 섰다.

이처럼 그룹과 솔로 활동을 모두 성공으로 이끈 마마무가 이번 컴백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마무는 내달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RBW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