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엑소 백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happy' 오늘(6일) 발표

김미지 입력 2020.10.06. 08:17

그룹 엑소(EXO) 백현이 참여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가 베일을 벗는다.

백현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11 'happy(해피)'를 발매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엑소(EXO) 백현이 참여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가 베일을 벗는다. 

백현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11 'happy(해피)'를 발매한다.

'happy'는 어쿠스틱 기타와 첼로의 감성적인 전주로 시작되고, 후반부로 갈수록 오케스트라 악기들이 점점 더해지면서 감정을 고조시키는 발라드곡이다. 

또 초반부에는 미니멀한 반주 위에 백현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조심스럽게 마음을 고백하는 애틋한 감정이 느껴지고 후반부에는 오케스트라의 클래시컬한 선율과 애틋한 가사가 한 사람을 위해 노래하는 남자의 마음을 전달한다. 

'happy'는 앞서 백현이 참여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너를 사랑하고 있어'와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너를 위해'에서 호흡을 맞춘 송동운 프로듀서와 합작한 곡으로, 또 한 번의 OST 히트를 예감케 한다. 

특히 그룹 앨범뿐만 아니라 지난 5월 발매한 솔로 앨범 ‘Delight(딜라이트)'가 100만 장 판매를 돌파하며 '믿고 듣는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백현이 감미롭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에 설렘을 불어넣으며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전망이다.

꿈과 현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방황하고 흔들리는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이야기를 담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고 설레게 물들이며 2020년표 클래식 로맨스로 호평받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