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단독]인피니트 성열, 말년휴가 나왔다..성규 이어 두 번째 전역

공미나 기자 입력 2020. 10. 05. 18:20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열이 말년휴가를 나온 가운데, 자대 복귀 없이 오는 27일 전역을 맞이한다.

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성열은 지난 4일 군인 신분으로 말년휴가를 나왔다.

성열은 군부대 복귀 없이 오는 27일 전역 수순을 밟는다.

이로써 성열은 성규에 이어 두 번째로 인피니트 멤버 중 군복무를 마치게 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인피니트 성열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열이 말년휴가를 나온 가운데, 자대 복귀 없이 오는 27일 전역을 맞이한다.

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성열은 지난 4일 군인 신분으로 말년휴가를 나왔다. 성열은 군부대 복귀 없이 오는 27일 전역 수순을 밟는다. 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말년 휴가를 나온 장병들은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전역하라는 국방부의 방침에 따른 것이다.

인피니트 성열 /사진=김휘선 기자

2019년 3월 26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성열은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37사단에 배치받아 군복무를 이어왔다. 성열은 군 복무 기간 중 리더 성규와 함께 군 뮤지컬 '귀환'에 출연하며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이로써 성열은 성규에 이어 두 번째로 인피니트 멤버 중 군복무를 마치게 됐다. 나머지 멤버인 동우는 내달 전역을 앞두고 있으며, 성종과 우현은 내년 소집해제된다. 엘은 입대를 앞두고 있다.

성열은 지난 2010년 인피니트 첫 번째 미니앨범 'First Invasion'(퍼스트 인베이젼)로 데뷔, 타이틀곡 '다시 돌아와'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BTD' '내꺼하자' 'Paradise'(파라다이스), '추격자'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