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NCT 리얼리티 'NCT 월드' 편성..전 멤버 23人 출연 [공식입장]

최희재 2020. 10. 5. 11: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가 리얼리티로 팬들을 만난다.

Mnet은 오는 10월 15일 목요일 저녁 7시 50분 NCT 단독 리얼리티 'NCT World 2.0'(이하 'NCT 월드')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NCT는 2016년 데뷔 이래 다양한 방송에서 모습을 선보여왔지만 23인 멤버가 함께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NCT가 리얼리티로 팬들을 만난다.

Mnet은 오는 10월 15일 목요일 저녁 7시 50분 NCT 단독 리얼리티 ‘NCT World 2.0’(이하 'NCT 월드')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NCT는 2016년 데뷔 이래 다양한 방송에서 모습을 선보여왔지만 23인 멤버가 함께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CT 월드’는 아이돌 최초 멀티버스(Multiverse) 리얼리티를 표방, 여러 개의 다른 시공간 안에서 펼쳐지는 NCT의 매력을 담아낼 전망이다.

‘NCT 월드’는 23인이기에 가능한 초대형 세트, 블록버스터급 장치,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NCT의 ‘무한개방’, ‘무한확장’을 8개의 에피소드에 녹여낸다. 멤버들은 스포츠를 통해 풋풋하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고 하늘∙바다∙땅 등 다중의 시공간에서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한편, 이색적인 컨셉으로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펼친다. 또한 NCT가 전 세계의 팬들과 온택트로 소통하는 스페셜 쇼가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진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27개의 큐브로 이루어진 세트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NCT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새 멤버 성찬, 쇼타로까지 새로운 23인의 모습이 담겨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커지게 한다. 멤버들이 각각의 큐브 안에 들어선 모습을 화면 가득 담아낸 장면은 1화 티저의 포인트다.

한편 NCT는 10월 12일 정규 2집 ‘NCT – The 2nd Album RESONANCE Pt.1’으로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총 23명의 멤버가 참여, 연합팀 NCT U는 물론 NCT 127, NCT DREAM, WayV 각 팀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곡까지 다채로운 음악이 수록될 예정이다.

시공간을 뛰어넘으며 NCT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낼 Mnet ‘NCT 월드’는 오는 15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net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