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솔지 '18 어게인' OST 합류 '한사람'으로 애절 감성 더한다

황혜진 입력 2020.10.05. 11:16

가수 솔지가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OST에 참여했다.

'18 어게인' 측은 10월 5일 "솔지가 참여한 4번째 OST '한사람 - 솔지'가 이날 낮 12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MBC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등 다양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수차례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했던 솔지는 올해 여름 솔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알리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를 발매해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솔지가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OST에 참여했다.

’18 어게인’ 측은 10월 5일 "솔지가 참여한 4번째 OST ‘한사람 - 솔지’가 이날 낮 12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한사람’은 솔지의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피아노와 스트링 위주의 단순한 편곡에 솔지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쓸쓸한 피아노 선율 위에 담담하게 읊어내는 도입부부터 후반부로 갈수록 감정을 쏟아내듯 몰아치는 감성, 스트링과 더불어 더해지는 악기 구성이 더욱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MBC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등 다양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수차례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했던 솔지는 올해 여름 솔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알리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를 발매해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이후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